소개 사소한 잡담







처음에 그냥 기록용으로 글을 남겼는데
요즘엔 글을 올리면 많은 분들이 클릭해 보시는지
인기글로 올라가고 그러는게 신기해요.
그냥 그런 비슷한 일상을 올리는건데
많이들 봐주시더라구요.
여기에는 저를 아는 분이 없어서
있는 그대로 있었던 일들과 내가 느꼈던 감정과
생각들을 바로 꺼내놓을 수 있어서 참 좋아요.

+제 이글루는 주로 잡다한 일상이야기, 연애얘기핑구 기록이랑 제가 좋아하는 것들을 모아 놓아요.
(작고 귀여운것들 주로 소품, 음식들, 사진들, 카톡 취미, 구매한 것들 등등)
가끔 답답할 때 대나무숲으로도 이용하는데
그런거 보기 싫으시면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고구마 드시고 수명이 단축되실 수도 있어요.ㅎㅎ
놀러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이곳에 올리는
사진들은 모두 제가 찍은 이미지이니
퍼가시진 않으셨으면 해요.
오늘 하루도 수고 많으셨는데
푹 잘 잠드시길 바래요~

하루 일기 사소한 잡담



친구가 보내준 냥펀치 ㅋㅋㅋㅋㅋ클릭해서
보세요 \ㅎㅁㅎ/ ㅋㅋㅋㅋㅋㅋ




오빠가 샌들사주고 여행경비도 거의 다
내고 그래가지고 나도 뭘 좀 해주고 싶었당..
고민하다가 요새 쉬던 운동을 다시 다니니까
운동갈 때 입으라고 나이키 티랑 바지 샀다.
옷포장 왜이렇게 힘든거야...완전 허접..해서
그림 그렸다.... ㅠ ㅇㅇㅇㅇㅠ근데도 이상해
편지도 한장썼고.. 오늘 온다는거 말렸다.
일욜에 줘야지 ㅎㅎㅎㅎ




오늘 야근하는데..하루가 참 길당...ㅎㅎㅎㅎ
냉장고 먹어치울거 정리해봤다.
여름되니까 초파리도 생기고ㅠㅠ
빨리빨리 먹어야하는데 혼자사니까
그러기가 영 쉽지가 않네...특히 냉동실 좀
비우고 싶은데 흑흑....비워지질않는 냉동칸..
냉동실의 좀비같은 쥐포와 생선들..
참치회 시킨게 벌써 배송와서 놀랐당 ㅎㅎ
바로 먹으면 좋겠지만 내일 반덩이 먹어보고
나머지는 일요일에 참치파티해야지 ㅎㅎㅎ
마끼도 말고싶고 마구로즈케도 하고싶다 ~~
맛있겠당 히히 친구들 잔뜩 초대해서 맛난거
해주고 싶은데 약속잡기가 너무 귀찮어..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