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년 기념 소소한 연애

점심에 파리바게트 샌드위치 먹으려고
룰루랄라하면서 가는데 우체국택배 배달하시는
아저씨께서 거기 아가씨~!택배가져가~~!!!
하시길래 주위를 둘러보니 나밖에 없었다..
저요????! 나한테 뭐 올게 없는데 아침에 시킨
청귤 한박스가 벌써 배달된건가 미친 퀵서비슨가!!
택배 진짜대박이다 룰루 청귤청~♪퇴근하고
청귤청 담궈야지~하고 신나게 택배 받아옴ㅋㅋㅋ



근데 꽃다발이 있었다. 오잉..
아이스팩같은게 많이 들어있어서인지
무게가 무거워서 꽃은 상상도 못했는데...
5초 동안 내가 꽃을 산적이 있었나.. 아니면
결혼하는 친구가 꽃을 보내고 프랑스로 간건가...이건 뭘까..사은품에 당첨되서 온건가..
왜 당연히 처음부터 남자친구가 보냈다고
생각하지 못했을까.
ㅋㅋㅋ왜냐면 과거에 이런 센스있는 남자를
못만나봤기 때문에......기념일에 깜짝으로
꽃을 받는게 익숙하지 않아서..
생각할수록 너모 애잔하다...흑흑
잠시후 오빠가 보냈구나 무릎을 탁 침.
그러고 보니 우리 만난지 1년된 날이었어...!!!
ㅠ ㅅㅠ이런 센스 너무 좋잖아...



보라색 수국 너무 예쁘당..헤헤
수국은 물주면 확 피어나서
바로 포장 풀러서 물병에 꽂아뒀다.




ㅋㅋㅋ끝까지 모르는 척한다...






나도 그래서 허겁지겁 카드 만들었지롱..ㅎㅎ
오늘 오빠가 초밥사준댔으니 그거 다 먹고
카페가서 슬쩍 줘야겠다.





ㅋㅋㅋㅋㅋ스티커로 변장하기캬캬
제가 오늘 기분이 좋아서 이해해주세여..




+천사 이웃님이 보내주신 쿠폰도
잘받았어요!!!!! 커피 잘마실게요♥ㅇ♥


덧글

  • 2017/08/31 16:28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7/09/01 19:42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2017/08/31 19:51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7/09/01 19:43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2017/08/31 20:56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7/09/01 19:45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2017/08/31 22:06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7/09/01 19:46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커부 2017/08/31 23:44 # 답글

    100일 축하드려요 ㅎㅎ
  • 2017/09/01 19:47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2017/09/01 08:54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7/09/01 19:48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가녀린 아이스크림 2017/09/01 16:10 # 답글

    우와!!!!!!!! 우와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ㅠㅠ

    에잇 1주년에 친구랑 해외여행이나 가버리는 내 남친은 떼찌떼찌 해줘버려야지!!! ㅠㅠ

    헤헤 계속 이쁘게 행복하게 만나시길 바래요~~~

    그나저나 저는 남친한테 뭘 해주나아...
  • 2017/09/01 19:51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2017/09/02 21:34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브롯 2017/09/03 09:59 # 답글

    와~~~ 1주년 축하드립니다 ^^* 저는 꽃 선물 받아본지가 언제인지 흑 ㅜ.ㅜ 남친분 센스 짱이에요 꽃 정말 예뻐요♡
  • 듀듀 2017/09/04 21:29 # 답글

    와 1주년 축하드려요>_<
    수국도 정말 예뻐요!!!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