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창이랑 볶음밥으로 불목! 따뜻한 음식



저번주에 시킨 돈막창이 오늘 배송되었어요 ..!!?
내일 대청소해서 저눈 쉬는날이고..<<먹을 명분만들기..ㅇㅁㅇ ㅋㅋㅋ
ㅎㅎㅎㅎㅎ 막창과 불타는 목요일을 보내려고
빨간 이슬이도 사왔어요..




보통 고기집이나 막창집에서 구워먹으면
기름이 밑으로 빠져서 괜찮은데...집에서 먹으려면
프라이팬에 구워야하는데 기름과 냄ㅅㅐ 감당이
안되므로 야외에서 구웠어요...이날씨에...
그래도 자글자글 맛나게 잘 구워졌어요..ㅋㅋㅋ
몸엔 안좋겠지만..기름에 밥볶으면 맛있으니깐..
매일 먹는거 아니니까 포기할 수 없어요..기름




된장소스도 같이 구매한건데 이거 찍어먹으니까
술이 술술술.. ㅠㅇㅇㅇㅇㅠ 후앙 너무 맛있어요.
볶음밥은 파 계란 굴소스만 들어갔는데 와..ㅇㅅㅇ
아까 구울 때 더워서 이짓을 왜했지 싶었는데
에어컨 틀고 티비보며 먹으니 넘모 행복해여..!!
모두 저녁 맛있게 드세요..ㅎㅁㅎ

덧글

  • 고양이씨 2018/07/12 21:43 # 답글

    전 아예 막창에서 나오는 기름으로 막창을 튀기듯이 구워버렸죠..ㅠㅠ 바삭한 식감도 넘 좋은것입니다 ㅠㅠㅠ 남의 내장 너무 좋와요 ㅠㅠㅠ끊을 수가 없어♥
  • blue snow 2018/07/13 10:51 #

    ㅋㅋㅋ저도 거의 튀겼어요..인생 막창...♥ㅋㅋ넘 맛있어서 행복하게 먹었어요 헤헹ㅇㅁㅇ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