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과 잡담 사소한 잡담



0. 바디판타지 웨딩데이 미스트, 바디워시, 바디로션
주문했당..ㅎㅎ 바디미스트만 썼었는데 향 너무 좋아서
씻고 바르고 뿌리려고 다 삼..ㅋㅋ
샴푸도 떨어져서 샀는데 엘라스틴 러브미말고
퓨어브리즈 사봤당..그리고 스위트칠리소스
대용량으로 주문하고 천혜향도 질렀다. 얼른 왔으면...

1. 오늘 피로감 최고이다...잠이 부족해...
쥬말에 침대에만 있을 예정..ㅎㅎ드디어 내일
스카이캐슬한다.... 본방사수할거임...이틀만에
14개를 몰아보고 그냥 막방까지 기다렸다가 한꺼번에
볼껄 하고 후회했다. 궁금해 미쳐버림 !!!!! ㅠㅠㅠ
온갖 궁예질 다 읽어보는데 제발 혜나가 한서진 딸이라느니 그런 삼류 막장스토리는 아니길.. 아닐거라 믿음.
혜나가 싫다... 정안가는 캐릭터.. 애같고 성질이
지랄맞은 예서가 좋다. 마이멜로디 닮았다고 마멜이라고 불리던데 귀여움..ㅋㅋㅋ

2. 넷플릭스 가입했다. 진짜 재밌지 않고서야
영상은 진득히 뭘 못보는데.. 일단 추천 받은거
볼거구..보니까 볼만한게 꽤 많은 것 같아서 기대된다.
히히 재밌는거 추천해주시면 감사합니다..♥




오빠랑 나랑 둘 다 일로 바빠서 주말에 몰아보기로 했다.
근데 ㅋㅋㅋ오빠가 나에게 줄 선물을 빨리 보여주고 싶다고 택배 받아와서는 영통으로 실시간 선물 개봉식해
서 보여줌 ㅋㅋㅋㅋㅋ귀엽다..





한솥 돈까스카레를 먹으려했는데 사보텐
기프티콘을 쏴줘서 고오급 돈까스를 먹었다.
남자친구 감쟈합니다..♥ㅅ♥
ㅋㅋㅋ아 그리고 어제밤에는 통화하는데
자기가 나에게 다람이 이모티콘 선물해주려고
새로 나온거 없나 카카오 이모티콘 둘러봤는데
없었다며 호엥했다.. ㅋㅋㅋㅋㅋ 내가 다람이
이모티콘 쓰면 웃기다고 좋아하는 사뢈..

덧글

  • 2019/01/11 10:28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9/01/11 11:36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2019/01/11 12:10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2019/01/11 14:29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2019/01/11 14:32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2019/01/11 16:28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고양이씨 2019/01/12 11:59 # 답글

    아니 완전 스윗한 남친님 ㅠㅠㅠ! 한솥을 사보텐으로 업그레이드 해주시는 멋진분이군요 ㅠㅠ
    주말 즐겁게 보내시구 기운차리시길 바라요 :3
  • blue snow 2019/01/12 14:36 #

    ㅎㅎㅎ 주말동안 푹쉬고 먹고 에너지 충전해야겠어요~~고양이님두 즐겁고 행복한 주말되세요!!♥♥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