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 이것저것 따뜻한 음식





동결건조칩 이웃님들 블로그 보고 저도 사봤어여..
ㅋㅋㅋㅋㅋㅋ 두팩샀구 오자마자 꺼내서
시식해봤어요 ㅎㅁㅎ 맛있어여..굳이 과자 안사먹고
이거 간식으로 먹으면 좋을듯요.. 전 딱딱한거 안좋아하는데 안딱딱하고 파사삭한 바삭한 식감이라 좋았슴둥..
유탕처리 되었다고 하던데 안해도 좋았을거 같아요.
단맛나는 간식을 별로 안좋아하는 개인적인 취향..
깍지콩?? 이거랑 오크라 맛있구 복숭아칩 먹구
눈이 똥그래졌습니더....완전 상큼달달바삭 ㅠㅅㅠ
색들도 예쁘고 특이해서 손님이나 어른들 오셨을 때
차랑 같이 드려도 좋을 것 같아요. ㅋㅋ♥

+++입심심해서 또 먹는중인데 표고버섯이랑
더덕 짱맛있당..!!!




어제 새벽 다섯시 넘어서 잠들어서.. 넘 피곤해서
점심시간에 밥을 안먹고 자고있는데 할아버지가
밥이랑 석화찐거를 또 싸오셨어요. 우엉
잠결에 나가보니 할부지 계셔서 놀랏어여. .




잠이 덜깬채로 볶음밥이랑 된장국 챱챱했어요..
배웅해드리고 나서 건조칩이 배송되어 아쉬웠슴당..
한팩 드리면 잘 드셨을텐데...




인터넷으로 시킨 동치미가 배송왔어요 ㅋㅋ
양이 생각보다 많네여. 특히 동치미 국물 많이
주셔서 좋았어요. 맛도 깔끔하구.. 2-3일 익힌 다음
먹으면 맛이 더 좋대서 기대중입니당.. 아 그리고
겉절이도 서비스로 좀 주심. 배송도 빠르고 포장도
깔끔하구 요샌 참 뭐든지 사먹기 편하네요.넘좋다진짜..




저녁엔 단백질 보충한단 생각으로..오랜만에
고기를 구웠어여. 냄새나고 연기나는게 싫어서
뒷문 활짝 열고 구웠는데 건물관리 아저씨랑 마주쳐서
인사나누고..고기굽는거 보시더니 아저씨가 마늘장아찌를 가져다 주셨어요..ㅋㅋㅋㅋ 삼년익힌 장아찌인데
이거랑 밥만 먹어도 밥한공기 뚝딱이라구 하시며..
그래서 고기에 곁들여 먹었는데 세상에..진짜 맛있었...
ㅠㅠㅠㅠㅠ마늘장아찌 대박.......ㅠㅠㅠ
아껴먹어야지.. 답례로 오렌지랑 미역줄기무침해서
가져다드려야겠습니당.




이건 어제 먹은 치킨마요..ㅎㅎ 요새 요일별로
할인하더라구요. 치킨마요는 가끔 생각나는 별식이에요. ㅎㅎ 돈까스카레랑 이게 젤 좋아요..bb

덧글

  • 2019/01/22 21:44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9/01/23 03:22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2019/01/23 08:27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9/01/23 09:47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