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은것들 이것 저것 따뜻한 음식





대충 집에서 밥이랑 후라이랑 소세지랑 순두부찌개
ㅋㅋㅋ순두부 찌개 바지락으로 국물내면 맛있는데
그런거 귀찮아서 그냥 다담 순두부찌개 양념넣고
끓였는데 맛이 괜찮았다.





기분이 저기압일땐 고기앞으로....
소고기 반근 배터지게 먹었다. ㅎㅎㅎ기분 좋아짐





저녁에 출출할 때 크래커에 치즈 올리고
소세지 잘라서 올린다음 에어프라이어 3분정도
돌려서 먹으면 맛난 야식..ㅎㅎ 맥주 안주로도 좋당.





두끼 떡볶이.. 떡중에 아주 얇고 넓적하고 길다란게
있눈데 이게 진심 맛있음..다른떡은 이제 안넣구
그것만 넣어야지. 글구 떡볶이보다는 밥볶은게 짱...







김밥이랑 청국장 ㅎㅁㅎ 너무 맛있었다.
김밥은 조금 더 건강하게 먹으려고 계란이랑 단무지
외에 상추 많이, 닭가슴살 넣고 청양고추 하나 넣구
소고기 고추장 쭉 짜서 말았는데 맛있었당!!!
시간도 오래 안걸려서 굿







경기도 광주쪽에 스시킹이었나.. 거기서 먹은
특이랑 모듬초밥 여기 재료가 신선하고 맛있다.
갈 때마다 사람이 많음..





연어사서 에어프라이기에 구워먹으니 기름이
꽤 빠지고 괜찮더라... 한덩이 더있음...ㅎㅎ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