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은것들 이것 저것 따뜻한 음식



밖에서 밥 먹었던 날 ㅎㅎ 무난하게 먹을게
뭐가 좋을까 하다가 니뽕내뽕으로..ㅎㅎ난 늘 먹는
크뽕 시켰다..ㅋㅋ 이날은 소스가 좀 부족했음..ㅠㅠ




마늘피자는 맛있었고..



사촌동생이 맛있다고 시킨 이 피자는 너무....
느끼하고 달고 ㅋㅋㅋ 내가 만약에 차뽕같이 매운
짬뽕을 먹었다면 조화로웠을 수도 있었겠지만...
크림짬뽕먹고 저거 한 조각 먹으니 미친듯이
느끼했다... 느끼하기만 하면 참을 수 있는데 ㅋㅋ
저기 동그랗게 올라간 치즈가 되게 달아서....ㅋㅋㅋ
물려서 못먹겠더라....... ㅠㅅ ㅠ 난 단거 싫어...
치즈가 달면 이상해...치즈는 그냥 치즈여야해...






밥하기 귀찮아서 오늘은 다 사먹었당..
점심에 먹었던 김치우동이랑 돈까스ㅎㅎ 돈까스가
많이 남아서 냉동에 넣어둠.. 우동이 땡기는 날씨다..ㅎ





오늘따라 떡볶이가 땡겼는데.. 내가 만들면 사먹는
그맛이 안날게 뻔하니까 ㅋㅋㅋ 신전떡볶이 가서
포장했당... 삼촌네도 간식으로 먹으라고 하나 더
포장하고 쿨피스사고 ㅎㅎㅎ 떡볶이 주고
나도 집에 와서 포장풀어서 치즈 넣고 데우고..
참치마요밥 만들어서 먹었다..꿀맛!!! >_<




사실은 떡볶이보다 떡볶이 먹고 남은 양념에
볶움밥 해먹고 싶었음..ㅋㅋ
아주대에 콩나물떡볶이라고 오래된 맛집이 있는데
그거 생각나서..ㅋㅋ 콩나물도 사와서 국끓이던거
건져 넣고 볶음밥 만들었다..ㅎㅎ




콩나물 국도 청양고추 넣고 칼칼하게 끓이고..




ㅋㅋㅋ 맛있게 먹었는데 삼촌네도 맛나게 먹었다고
그래서 더 뿌듯했다 ㅇㅁㅇ 내입에 맛있는 것들을
다른 사람들에게도 나누어주고 맛있었다는 소리를
들으면 되게 좋음... ㅋㅋㅋㅋㅋ:>
그리고 떡볶이는 신전이 젤 좋아.....매운거 요새 잘 못먹는데 순한맛은 별로 안매워서 딱 좋더라. ㅎㅎ

덧글

  • 고양이씨 2019/10/29 08:30 # 답글

    저도 신전은 매운것보단 역시 안매운 순한맛쪽이 제일 맛있는거 같아요 ㅠㅠ 매운맛은 무슨맛이 나는지도 모르게 아프게 매워서 못먹겠더라고요 ㅋㅋ
  • blue snow 2019/10/29 10:20 #

    ㅋㅋ저도 매운건 매움때문에 맛도 못느끼겠더라구요..ㅋㅋㅋㅋ 쿨피스 원샷하고 막...ㅠㅜㅜ 순한맛 최고에요
  • 핑크 코끼리 2019/10/29 10:27 # 답글

    신전 떡볶이 포장을 하면 저런 그릇에 주나요?
    참치마요 맛나보여요 ㅎㅎ
  • 톨히 2019/10/29 11:14 # 답글

    피자가 비주얼에 비해선 맛이 별로였나 보군요!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