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은것들과 잡담 따뜻한 음식



각종 전이랑 갓물김치랑 막걸리 먹은 날..
이걸 먹은 다음날부터 속이 안좋았음
난 전이랑 막걸리가 안맞는 것 같다 ㅋㅋ.



저녁으로 치킨마요 해먹은 날 ㅎㅎ
간단히 너겟 튀겨서 했다 ㅋㅋ




오랜만에 김밥싸기~~



양념불고기도 볶아서 ㅎㅎ



불고기 김밥! 짭쪼름하니..
간이 딱 좋고 맛있게 완성되었다 ㅎㅎㅎ



남편 저녁밥..ㅎㅎ +후식



오돌뼈볶음, 주먹밥 해줌ㅋㅋㅋ
오돌뼈만 하면 넘 부실할까봐
고기에도 양념해서 같이 볶아줬다.



한상(술안주)차림..ㅎㅎ



닭갈비도 또 해먹었다 !



볶음밥ㅎㅎ 밥을 볶고 팬에 잘 눌러서
먹으면 꿀맛...


에어프라이어에 구워먹은 홈런볼..
좀 많이 구워졌는디 이게 내 스타일...



사촌동생들이 그렇게 맛있다고 했던
인생라면 ㅋㅋㅋ 지에스에만 판다고해서
이동네 지에스를 다 다녀봤는데도
구경도 못해봄...분당 갈 일이 있어서 갔다가
거기서 발견해서 사왔다. 오뚜기에서 만들었던데 열라면 맛이 났다. 근데  더 매움 ㅜㅜㅋㅋ
도저히 그냥 못먹겠어서 찬물에 면을
씻어서 먹음...ㅠㅠㅋㅋㅋ(굴욕...)



일요일엔 짜파게티 ㅋㅋ
집에 있던 진진짜라 해먹었다.



반숙후라이 요로케...



삼촌이 나눠준 안심 구워먹은 날
넘 부드럽고 향도 좋고 맛도 좋고..굿..



고기에 와인먹고 얼큰한거 땡겨서
짬뽕, 깐풍육 반반 시켜서 2차..ㅎㅎ




어제 치과갔다가 할머니 집 들렀다가
싸주신거 받아왔다. 푸짐....
할머니가 간장게장 담그신 것도 받아왔는데
아까워서 아직 못먹음...기대된다...ㅎㅎ



남편 밥..어제는 치과를 두군데나 갔다가
와서 그런지 입맛없어서 안먹고 차려주기만
했다. ㅜㅅㅠㅋㅋ



남편 살 찜...그래서 다이어트 도시락 싸줬다.
유부에 밥조금+두부+계란스크램블
비벼서 유부초밥 만든거..ㅎㅎ
난 1kg 정도 쪘는데 남편은 앞자리 숫자가
바뀜..심각하네....같이 살아보니 비슷한걸
먹어도 식습관이 아예 다른게 보인다.
난 삼시세끼 정해진 시간대에 꼭 먹어야됨..
아침 안먹고 점심 대충먹고 저녁 많이 먹고
이런거 없고 걍 비슷하게 먹음.. 그리고
밥먹고 간식 안먹음. 원래 간식을 안먹음.
남편은 밥먹고 꼭 간식창고 기웃거리면서
빵, 과자, 쿠키 이런거 하나씩 집어먹고 아이스크림, 케이크, 초콜릿 엄청 좋아한다.. 보면 살이 안찔 수가 없음. 식사를 푸짐하게 먹이면
간식을 안먹을까 싶어서 많이 먹였는데
간식배는 따로 있나보다. ㅋㅋㅋ...실패.....
그래두 반찬투정하고 깨작거리면서 먹거나
식욕이 없는것 보단 낫다ㅋㅋㅋ ㅠㅠㅠ
아무거나 줘도 다 잘먹음..
얼마간은 다이어트식으로 해줘야지.









아침 양도 좀 줄이고
양배추, 사과, 저지방 요구르트 갈아서 주니
소화가 더 잘되고 좋은 것 같당..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