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 모음 따뜻한 음식




엥겔지수가 아주 치솟는다..ㅋㅋ
주말 아점에 남편이 생선구이 먹고싶다길래
동네 일식집에 갔다. 일식집인데
조금 특이하게 생선구이도 팔았다. ㅎㅎ
그리고 완전 맛있더라...오...이제 생선
먹고 싶으면 멀리 안가도 되겠당!!
모밀국수도 초밥도 괜찮았다.





카페..특히 스벅 좋아하는 분이 계셔서
주말마다 자주 가는 곳..



이거 새로 나온것 같은데 넘 맛나다 ㅎㅎ
리코타치즈바게트 샌드위치인데
그냥 모짜렐라 치즈가 더 많이 들어간 듯..??
그래서 더 내 취향 ㅎㅎ바게트빵에
루꼴라랑 살라미햄 토마토가 들어간다.
난 이런 샌드위치는 무조건 취향이라ㅠㅠ
다음날 또가서 또 먹음 ㅋㅋㅋㅋㅋ



남편이 피자 땡긴대서 갔는데 피자 입맛이
올라가서 그런가 별로였다...평범...





콜라컵은 센스!! ㅋㅋ 귀여워 :)




피자를 조금만 먹고.. 포장했다.
그리고 얼큰한 순대국 먹으러...ㅎㅎㅎㅎ




진짜 바게트 샌드위치류는 왜케 맛있지..
딱 햄 치즈 루꼴라나 바질...(토마토도 사실 안넣어도 됨..)뭐가 많이  안들어가도 넘 맛있다..




얘는 토마토랑 루꼴라가 들어가서 더
신선한 맛 ㅎㅎ 바게트 빵도 겉이 많이 안 딱딱
하다. 먹고 간다고 하면 데워서 주니 좋은데
만약에 테이크아웃 하시면 집에서 꼭
오븐이나 에어프라이기에 돌려 드세요..
그래야지 훨씬 맛있어요!!!



남편이 땡긴다는 떡볶이..
나는 떡볶이 별로 안좋아해서 김가네에서
스팸김밥 포장하고..우리 동네 쌀떡볶이
맛집이라는 곳으로 출발~오뎅매니아라는
곳인데 어묵이 맛있다.
난 어묵파...남편 떡볶이파....
원래 어묵 시키면 그릇에 담아주시는데...
남펴니...하나를 매운 어묵으로 변경했다..
그러니 세개를 각각 종이컵에 담아주심....
아니 그냥 어묵이 더 맛있다고 했는데...
지는 떡볶이를 더 많이 먹을거면서........
나는 어묵 먹고 싶은데......종이컵 3개에
담긴거 보고 빡침..................후......
진짜 별것도 아닌거에 짜증났네..ㅠㅡㅠ
여기서 쌀떡볶이는 처음 먹어봤는데 내 입맛에 딱이었다. 난 밀떡파인데도.....오....
이래서 쌀떡파가 있구나...했던 맛 ㅋㅋㅋㅋ
넘 맛있더라...양념도 뭔가 초딩때 먹던
그런 맛이어서 좋았다.




떡볶이 데이인지....남펴니 레드175에서
어묵이랑 떡볶이 사왔는데..난 별로였고
남편은 이 떡볶이가 더 맛있댔다..
내입엔 떡볶이는 정말 달고 어묵은... 아..
어묵은 정말 입에 안맞았당..ㅠ흑



맥주는 남김..



곱창 먹은 날..
기름지고 몸에 안좋은 맛이지만 맛있다..
한달에 한번만 먹으면 좋을 것 같다 ㅋㅋ



역시 볶음밥은 ~~~>_<

덧글

  • 2021/07/12 03:45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21/07/12 18:06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