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 먹은 것들 따뜻한 음식



오늘 점심엔 당근이랑 풋고추를 따와서
김밥에 넣고 말아줬다.




김치국은 곁들이ㅎㅎ



난 어제 만든 카레 먹었다.ㅎㅎ




아침엔 야채랑 치킨을 굴소스에 볶고
밥위에 얹어준 다음 한솥 덮밥처럼
마요네즈 뿌려서 비벼먹었다.



맛있었다 ㅋㅋ



남편이 자동차 세차하고 오는길에
케이크랑 커피를 사와서 점심먹고
디저트로 먹었다. ㅎㅎ



쫀득하고 달달하니 맛있던 케이크 :)
근데 좀 달아서 커피없으면 다 못먹을 듯...




어제 시켜먹은 피자헛 피자 ㅎㅎ
피자만 먹긴 아쉬워서 소세지, 새우
방울토마토, 야채, 봉골레소스 넣어서
만든 파스타도 곁들였다.



넘맛있었다!! 토요일밤 피자ㅎㅎ






티비로 신서유기7 보면서 먹는데 ㅋㅋㅋ



조지니(조규현)를 부르는게 나왔다.



그런데 갑자기 우리집 지니가 네?하고
대답해서 넘 웃겼음ㅋㅋㅋㅋㅋ


덧글

  • 민짱 2021/08/23 14:23 # 답글

    오아 김밥 비주얼이 완벽한데요! 색감도 이쁘고 너무 맛있겠어요.
  • blue snow 2021/08/23 17:49 #

    소세지 하나를 통으로 넣었더니 비쥬얼이 저렇게...!! ㅋㅋㅋ전 김밥 꽁다리 먹었는데도 통통해서 한입에 먹기 힘들더라구요ㅎㅎ 그래도 김밥은 넘 맛있었어요!:)
  • skalsy85 2021/08/24 09:22 # 답글

    와. 김밥.. 어제 김밥 먹었는데, 왜 또 김밥이 먹고플까요...? ㅎㅎㅎ 저 소세지 왜때문에 표면이 구운 소세지처럼 보이는 거실까요??? 진짜 짱맛있어 보이네요...+_+
  • blue snow 2021/08/24 19:07 #

    ㅋㅋㅋㅋㅋ전 김밥 사진 보는것도 넘 좋아하는 김밥덕후라 skalsy님이 드신 김밥 사진 올라오면 넘 기뻐여ㅋㅋㅋㅋㅋㅋㅋㅋ >_<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