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 모음 따뜻한 음식



오리지널 팬케이크 하우스 도곡점 ㅎㅎ
도곡점이라고 써놓고 매봉역 근처에 있던...



남편은 초코쉐이크 나는 레몬에이드를
시켰다. 레몬에이드가 완전 상큼해서...
이거 없었으면 느끼해서 힘들었을 것 같다.



메뉴명이 기억이 안난다..ㅠㅠ






와 여기 웨이팅있던데 팬케이크 진짜 !!
맛있었다. 기다렸다가 먹을만하다.
촉촉하고 살짝 짭쪼름하면서
보드라운 팬케이크ㅠㅡㅠ 이런맛이라니...
글구 뭣보다 메이플시럽 듬뿍 찍어먹는게
젤 맛있고 ㅎㅎ 마지막엔 좀 물리긴 했지만
그래도 잘 먹고왔다.



롯데백화점 14f에 있는 오가와
난 스페셜세트를 시켰다.



다 맛있음...



중간쯤에 국수도 주신다.



남편은 장어덮밥을 시켰다.ㅎㅎ
이것도 큼지막한 장어가 한가득..!!
맛있더라.. ㅎㅎ






조선델리에서 파는 샌드위치랑 샐러드
포장이 너무 고급스럽고 예쁘다...
샌드위치는 한입거리였지만 맛있었다.
샐러드도 완전 싱싱!! 양은 쪼금임



룸서비스로 온 햄버거랑 감튀 ㅋㅋ
삼만사천원인가..다소 비싸지만
고기 패티가 아주 두껍고 괜찮았다.
감튀도 바삭하고 맛있음!!




근처 우동집도 가봤는데 내입에는
국물이 너무 짯고...면발은 쫄깃해서
반 정도 먹었다. ㅎㅎ




집와서 저녁밥은 매콤한 낙곱새 !!!




길거리 핫도그 냠냠

덧글

  • 2022/06/01 19:43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22/06/01 19:51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댓글 입력 영역